인라인스케이트 초보강좌, 기초동영상 강좌 소개합니다

2015년 10월 17일 토요일

국민생활체육회에서 제공하는 인라인스케이트 강좌 중 기초과정 동영상 강좌입니다.

10여년 전만해도 인라인스케이트 인기가 하늘을 찔렀는데 요즘은 소수 메니아 층만 즐기는 스포츠가 되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요즘들어 다시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는 아이들이 늘고 있는 것을 보면 어쩌면 예전 인기를 다시 찾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인라인스케이트는 보호장구를 잘 갖추고 처음 기초과정을 잘 배우면 아직 초등학교에 입학하지 않은 아주 어린 아이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운동입니다.

다만, 쉽게만 생각하고 무조건 인라인스케이트를 신겨만 주면 아이들이 알아서 잘 타고 놀 것이라 생각하는 부모님이 계시는데 매우 위험한 생각입니다.

인라인스케이트는 넘어지고, 멈추는 방법을 맨처음 필수로 배워야 합니다.
그래야 넘어져도 다치지 않고 또 남에게 피해를 주는 일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국민생활체육회
인라인스케이트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께 매우 유익한 자료가 될 듯 하여 블로그로 가져왔습니다.

http://www.sportal.or.kr

*모바일에서는 재생 안 될 경우 아래 주소 이용하세요.*
원본페이지에서 보기




더 많은 인라인스케이트 동영상 강좌는 국민생활체육회 동영상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동영상 자료실로 이동합니다.

동영상 자료실에서 검색 창에 '인라인스케이트'를 입력하시면 인라인스케이트 강좌만 모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자료실 바로 가기



Share


가장 많이 본 글

Blog Archives

전체 페이지뷰

 
Copyright © 2015 IT_FOOD_KOREA FLUTE
Distributed By My Blogger Themes | Design By Herdiansyah Hamz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