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대출의 대표주자 정부지원 햇살론대출로 창업자금, 생계자금 마련

2015년 10월 30일 금요일

햇살론은 고금리 대출에 허덕이는 서민들을 위한 10%대의 저금리 대출입니다.

햇살론 자금종류 중에서 생계자금, 창업자금, 사업운영자금 대출에 대한 내용입니다.

생계자금 대출

생계자금 대출의 대출 대상자는 3개월 이상 계속하여 재직하고 있는 근로자로서 한달에 10일 이상 최근 3개월간 근로하여 계속 근로를 인정하고, 여성근로자의 90일 이내의 출산휴가는 근로기간으로 인정합니다.

대출한도는 최고 1천만원 한도 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보증한도 차등되며, 상환방법은 3년 또는 5년 매월 원금 균등분할 상환하게 됩니다.

창업자금 대출

창업자금 대출의 대출 대상은 정부, 공공기관의 창업교육을 이수한 창업자와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가 사업자 등록 후 점포를 구비하는 경우(사업경력이 존재하므로 창업교육 이수조건은 적용하지 않습니다.)가 해당됩니다.

대출요건

창업교육 이수: 12시간(장애인 사업자 10시간) 이상 이수
교육기관/ 소상공인진흥원, 지역별 소상공인지원센터, 근로복지공단, 창업진흥원,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등

창업요건: 사업장 확보 및 사업자등록을 마친 후 개업한지 1년 이내이어야 함(단, 무등록-무점포 자영업자는 개업한지 3개월 이내)


햇살론 기본서류 

근로자: 본인확인서류(주민등록등복), 근로확인서류(재직증명서), 소득확인서류(소득금액증명원 또는 거래내역조회표 등)

자영업자: 본인확인서류(주민등록등본), 사업사실확인서류(사업자등록증, 임대차계약서, 무등록소상공인 확인서 등)


지금 고금리로 힘들어하고 계시다면 햇살론에 대해서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은 고금리에 시달리는 서민들에게 10% 저금리로 대환해주고 있습니다.  

사업자금/ 창업자금/ 생계자금/ 대환자금은 정부지원 햇살론에서 상담받으세요!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자격요건만 된다면 쉽게 햇살론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사업운영자금, 창업자금, 생계자금, 대환자금으로 서민들에게 필요한 자금지원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대출절차는 안녕! 간단한 서류만 준비되어 있다면 일사천리.

국가에서 운영하는 저금리 서민금융 바로 신청하세요.
  
>햇살론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Share


가장 많이 본 글

Blog Archives

전체 페이지뷰

 
Copyright © 2015 우리맛소리
Distributed By My Blogger Themes | Design By Herdiansyah Hamz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