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은 사실 그리 많지 않겠지요.
그래도 1주일에 한 번씩 누군가는 1등 복권에 당첨되어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는 것 또한 엄연한 사실입니다.
때문에 확률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혹시하는 마음을 버리지 못하고 복권을 사게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확률이 극히 희박한 것은 사실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밥먹듯이 복권에 자주 당첨되는 경우도 있는 것을 보면 복권을 꼭 확률을 따져가면서 구입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 듯 합니다.
때로는 작은 금액으로 1주일동안 행복한 꿈을 꾸는 것도 나름 팍팍한 인생에 활력이 될 수도 있을 테니 말이죠.
ㅎㅎ 복권 구입하시는 분들 꼭 한 번쯤은 행운이 깃들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뜬금없이 복권 얘기를 하고 있는데요, 사실 저는 1주일에 한 번씩 꼭 복권을 사고 있습니다.
그동안 복권을 구매하면서 최고 금액 당첨금은 1백만원이었는데 인터넷으로 연금복권을 구입하면서 1천원 또는 2천원 정도만 구입하는 긁는 복권에서 행운이 한 번 있었습니다.
그에 비해 연금복권 당첨금은 아마도 3천원이 최고 당첨금이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 이번 주에 행운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복권을 구입했는데, 복권사이트에서 우연히 그동안 당첨된 로또 번호를 들여다보니 의외로 연속번호 당첨확률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복권을 구입할 때 숫자를 선택할 때 연속번호와 같은 번호는 가능한 피할려고 노력했었는데 생각을 달리 해봐야 할 듯 합니다.
본문에 삽입된 그림들은 로또 1등 연속번호 당첨 사례들을 캡쳐한 것들 중의 일부입니다.
두 자리 세 자리 연속번호는 아주 흔하게 발생하고 있고, 심지어 4자리 연속번호까지 당첨된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아래 그림은 그동안 로또645 1등 당첨번호 중 4자리 연속번호 당첨 숫자를 캡쳐한 것입니다.
음~
연금복권 또는 로또645를 자주 구입한다면 각각 다른 숫자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가끔씩은 연속되는 숫자로 승부를 걸어보는 것도 좋들 것 같습니다.